지형에 레이어 적용
1. LayerscapeLayerBlend 노드를 추가
2. 디테일로가서 Grass와 Dirt 레이어를 추가
3. 각 레이어 설정
4. 랜드스케이프 모드 -> 페인트 -> 레이어에 등록한 레이어들이 노출
5. 각각의 레이어에 가중치 정보를 생성해서 저장
6. 칠하기 원하는 레이어를 선택하여 칠해준다
'Unreal > Landscape'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자동으로 지형 칠하기 (0) | 2023.05.27 |
---|---|
[Unreal] 머티리얼 인스턴스로 데이터 실시간 수정 (0) | 2023.05.27 |
[Unreal] 머티리얼 함수로 노드 정리 (0) | 2023.05.23 |
[Unreal] 텍스쳐 반복 감추기 - Distance Blend (0) | 2023.05.23 |
[Unreal] 텍스쳐 반복 감추기 - Macro Variation (0) | 2023.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