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real/기본

[Unreal] UObject에서 Tick사용

by 카피마스터 2023. 1. 27.

FTSTicker 사용

코드

class UMyObject : public UObject
{
    GENERATED_BODY()

    FTSTicker::FDelegateHandle TickDelegateHandle;

public:
 	void Initialize()
    {
        TickDelegateHandle = FTSTicker::GetCoreTicker().AddTicker(
            FTickerDelegate::CreateUObject(this, &UMyObject::Tick), 0.0f
        );
    }
    
    virtual void BeginDestroy() override
    {
        Super::BeginDestroy();
        FTSTicker::GetCoreTicker().RemoveTicker(TickDelegateHandle);
    }

   

    bool Tick(float DeltaTime)
    {
        // 여기에 매 프레임 로직
        return true; // true면 계속 호출, false면 제거됨
    }
};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Build.cs  (0) 2023.03.26
[Unreal] UPROPERTY  (0) 2023.02.25
[Unreal] 좌표계  (0) 2023.02.11
[Unreal] UCLASS 지정자  (0) 2023.01.29
[Unreal] 헤더  (0) 2023.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