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STicker 사용
코드
class UMyObject : public UObject
{
GENERATED_BODY()
FTSTicker::FDelegateHandle TickDelegateHandle;
public:
void Initialize()
{
TickDelegateHandle = FTSTicker::GetCoreTicker().AddTicker(
FTickerDelegate::CreateUObject(this, &UMyObject::Tick), 0.0f
);
}
virtual void BeginDestroy() override
{
Super::BeginDestroy();
FTSTicker::GetCoreTicker().RemoveTicker(TickDelegateHandle);
}
bool Tick(float DeltaTime)
{
// 여기에 매 프레임 로직
return true; // true면 계속 호출, false면 제거됨
}
};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Build.cs (0) | 2023.03.26 |
---|---|
[Unreal] UPROPERTY (0) | 2023.02.25 |
[Unreal] 좌표계 (0) | 2023.02.11 |
[Unreal] UCLASS 지정자 (0) | 2023.01.29 |
[Unreal] 헤더 (0) | 2023.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