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 경로 추가 | PrivateIncludePaths.Add(ModuleDirectory); PrivateIncludePaths.Add(ModuleDirectory + "/ProjectR"); |
사용할 모듈 추가 | Private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Core"}); |
Private / Public은 해당 모듈을 사용하는 다른 모듈에서 접근 여부를 설정
ex)
A모듈이 B모듈을 참조한 상황
Private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TestModule"});
- B의 Build.cs에 다음처럼 설정되어있다면 A는 TestModule을 기본적으로 참조하지 못함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TestModule"});
- 이건 따로 설정해주지 않아도 A에서 TestModule를 사용할 수 있다
외부 코드 사용시 Error C4668 : '전처리'은(는) 전처리기 매크로로 정의되어 있지 않으므로 '#if/#elif'에 해당하는 '0'으로 바뀝니다. 에러가 발생하는경우 다음 설정을 추가
bEnableUndefinedIdentifierWarnings = false;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이동처리 (0) | 2023.08.12 |
---|---|
[Unreal] 로그 출력(UE_LOG) (0) | 2023.08.06 |
[Unreal] UPROPERTY (0) | 2023.02.25 |
[Unreal] 좌표계 (0) | 2023.02.11 |
[Unreal] UCLASS 지정자 (0) | 2023.0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