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real/기본

[Unreal] Build.cs

by 카피마스터 2023. 3. 26.

 

   
헤더 경로 추가 PrivateIncludePaths.Add(ModuleDirectory);
PrivateIncludePaths.Add(ModuleDirectory + "/ProjectR");
사용할 모듈 추가 Private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Core"});

 

 

 

Private / Public은 해당 모듈을 사용하는 다른 모듈에서 접근 여부를 설정

ex) 

A모듈이 B모듈을 참조한 상황

 

Private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TestModule"}); 

- B의 Build.cs에 다음처럼 설정되어있다면 A는 TestModule을 기본적으로 참조하지 못함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TestModule"}); 

- 이건 따로 설정해주지 않아도 A에서 TestModule를 사용할 수 있다

 

 

외부 코드 사용시 Error C4668 :  '전처리'은(는) 전처리기 매크로로 정의되어 있지 않으므로 '#if/#elif'에 해당하는 '0'으로 바뀝니다.  에러가 발생하는경우 다음 설정을 추가

bEnableUndefinedIdentifierWarnings = false; 

 

 

참고 :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en-us/unreal-engine/module-properties-in-unreal-engine?application_version=5.3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이동처리  (0) 2023.08.12
[Unreal] 로그 출력(UE_LOG)  (0) 2023.08.06
[Unreal] UPROPERTY  (0) 2023.02.25
[Unreal] 좌표계  (0) 2023.02.11
[Unreal] UCLASS 지정자  (0) 2023.0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