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 구조체를 정의하기 위해서 UObject형의 클래스를 하나 생성
만약 테이블 구조체를 정의할 파일이 있다면 추가하지 않고 거기다 구조체를 정의해도 됨
추가된 LDataTable.h에 사용할 테이블을 정의(플레이어 데이터)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UObject/NoExportTypes.h"
#include "Engine/DataTable.h"
#include "LDataTables.generated.h"
/**
*
*/
UCLASS()
class LOGINPROJECT_API ULDataTables : public UObject
{
GENERATED_BODY()
};
//----------------------------------------------------------------
// 플레이어 데이터
//----------------------------------------------------------------
USTRUCT()
struct FPlayerTableRow : public FTableRowBase
{
GENERATED_BODY()
public:
// 기본 HP
UPROPERTY(EditAnywhere)
int32 BaseHP = 0;
// 캐릭터 BP
UPROPERTY(EditAnywhere)
TSubclassOf<class ALCharacterBase> CharacterBP;
};
에디터를 실행하여 컨텐츠창 우클릭 -> 기타 -> 데이터 테이블 선택
정의한 테이블 구조체를 선택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폴더 구조 (0) | 2023.09.19 |
---|---|
[Unreal] UProceduralMeshComponent - 사용자 정의 메쉬 (0) | 2023.09.03 |
[Unreal] 레벨 입장시 기본 객체 생성플로우 (0) | 2023.08.05 |
[Unreal] 엔진 빌드없이 엔진코드 디버깅 (0) | 2023.08.03 |
[Unreal] 레벨 전환 (0) | 2023.08.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