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Game and UI
게임 플레이와 UI가 모두 입력을 받는다
FInputModeGameAndUI inputModeGameAndUI;
SetInputMode(inputModeGameAndUI);
2. Game Only
입력이 게임 플레이 요소에만 전달
FInputModeGameOnly inputModeGameOnly;
SetInputMode(inputModeGameOnly);
3. UI Only
게임 플레이 입력이 무시되고 UI요소에만 적용
FInputModeUIOnly inputModeUIOnly;
SetInputMode(inputModeUIOnly);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경로 함수 (0) | 2025.01.12 |
---|---|
[Unreal] 프로젝트 기본 모듈 사용 (0) | 2025.01.11 |
[Unreal] DataTable을 코드에서 수정하고 저장 (1) | 2025.01.05 |
[Unreal] 상대/절대 경로를 /Game/ 기반의 경로로 변경 (0) | 2025.01.05 |
[Unreal] 특정 디렉터리 파일 리스트 얻기 (0) | 2025.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