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tring ConvertGameBasePath(const FString& inPath)
{
FString absPath = FPaths::ConvertRelativePathToFull(inPath);
// 컨텐츠 디렉터리 절대 경로
FString contentsDir = FPaths::ProjectContentDir();
FString absContentsDir = FPaths::ConvertRelativePathToFull(contentsDir);
// 경로에 포함되는지 체크
FString gameBasePath;
if (true == absPath.StartsWith(absContentsDir))
{
// 컨텐츠 경로를 제거한 경로
FString tempPath = absPath.Mid(absContentsDir.Len());
gameBasePath = FString::Printf(TEXT("/Game/%s"), *tempPath);
}
return gameBasePath;
}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프로젝트 기본 모듈 사용 (0) | 2025.01.11 |
---|---|
[Unreal] DataTable을 코드에서 수정하고 저장 (1) | 2025.01.05 |
[Unreal] 특정 디렉터리 파일 리스트 얻기 (0) | 2025.01.05 |
[Unreal] SoundCue에 설정된 SoundWave 리스트 얻기 (0) | 2024.11.30 |
[Unreal] 사운드 웨이브 파일을 .wav로 export (0) | 2024.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