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haviorTreeComponent
AIController
- GetAIOwner()
BlackboardComponent
- GetBlackboardComponent()
객체 | 함수 | 헤더 |
플레이어 컨트롤러 | UGameplayStatics::GetPlayerController(inObj, inIndex) | #include "Kismet/GameplayStatics.h" |
게임 인스턴스 | UGameplayStatics::GetGameInstance(inObj) | #include "Kismet/GameplayStatics.h" |
에디터 서브시스템 | GEditor->GetEditorSubsystem<클래스>() | |
게임 인스턴스 서브 시스템 | Cast<서브시스템>(USubsystemBlueprintLibrary::GetGameInstanceSubsystem(inObj, 서브시스템::StaticClass())) | #include "Subsystems/SubsystemBlueprintLibrary.h" |
게임 모드 | GetWorld()->GetAuthGameMode<게임모드타입>();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Parts System (0) | 2023.02.10 |
---|---|
[Unreal] Core Redirect - 데이터 테이블 필드명 수정 (0) | 2023.01.31 |
[Unreal] TScriptInterface Garbage Collection 테스트 (0) | 2023.01.27 |
[Unreal] 치트 사용 (0) | 2023.01.27 |
[Unreal] 스크린 로그 출력 (0) | 2023.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