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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Unreal] 스크린 로그 출력

by 카피마스터 2023. 1. 27.

코드

#include <Kismet/KismetSystemLibrary.h>

...

UKismetSystemLibrary::PrintString(GetWorld(), TEXT("로그내용"), true, true, FLinearColor::Green, 2.0f);

함수 파라미터

UKismetSystemLibrary::PrintString(

const UObject* WorldContextObject, 

const FString& InString,    // 출력할 스트링

bool bPrintToScreen,        // true인 경우 화면에 출력

bool bPrintToLog,             // true인 경우 출력 로그와 Saved/logs 로그파일에 출력

FLinearColor TextColor,   // 화면 출력시 컬러

float Duration,                  // 출력 지속 시간

const FName Key);          // ??

 

한글 출력에 문제가 있는경우 소스 파일의 인코딩 타입을 '서명없는 UTF-8' 로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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