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include <Kismet/KismetSystemLibrary.h>
...
UKismetSystemLibrary::PrintString(GetWorld(), TEXT("로그내용"), true, true, FLinearColor::Green, 2.0f);
함수 파라미터
UKismetSystemLibrary::PrintString(
const UObject* WorldContextObject,
const FString& InString, // 출력할 스트링
bool bPrintToScreen, // true인 경우 화면에 출력
bool bPrintToLog, // true인 경우 출력 로그와 Saved/logs 로그파일에 출력
FLinearColor TextColor, // 화면 출력시 컬러
float Duration, // 출력 지속 시간
const FName Key); // ??
한글 출력에 문제가 있는경우 소스 파일의 인코딩 타입을 '서명없는 UTF-8' 로 변경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Core Redirect - 데이터 테이블 필드명 수정 (0) | 2023.01.31 |
---|---|
[Unreal] 객체 획득 (0) | 2023.01.31 |
[Unreal] TScriptInterface Garbage Collection 테스트 (0) | 2023.01.27 |
[Unreal] 치트 사용 (0) | 2023.01.27 |
[Unreal] Subsystem (0) | 2023.01.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