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n의 external처럼 하나의 실제 파일/폴더를 두고 다른곳에서 링크해서 사용
자신의 컴퓨터 특정 폴더에 코드가 있고 다른 프로젝트들이 공통으로 쓰고 있는 상황에서
Unreal에서도 해당 폴더를 사용하고 싶은경우 해당 폴더를 Unreal의 Source 폴더안에 링크시켜서 사용
관리자 권한의 커맨드 창으로 가능
mklink /d | /h | /j [링크 경로] [원본]
/d : 디렉터리 바로가기
/h : 바로가기 링크 대신 하드 링크 생성
/j : 디렉터리 교차점을 만든다
위와 같은 상황에서 Unreal Source 경로에 링크해서 사용하려면 디렉토리로 심볼링크해주면 된다
mklink /d [복사할 경로] [라이브러리 경로]
ex) c:\test\myfolder 를 d:\save 에 myfolder로 링크시킨다면 다음과 같이 입력
mklink /d "d:\\save\\myfolder" "c:\\test\\myfolder"
'Windo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Windows] CMD 명령어 (0) | 2024.05.02 |
---|---|
[Windows] 아이피 설정 (0) | 2024.05.01 |
[Windows] 방화벽 특정 포트 열기 (0) | 2024.05.01 |
[Windows] 원격 설정 (0) | 2024.05.01 |
[Windows] 검색 (0) | 2024.0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