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유형별 설정 정보
| 빌드 유형 | 내용 |
| Game | 실행하려면 쿠킹된 데이터가 필요한 독립형 게임 |
| Client | Game과 동일하지만 서버 코드가 포함되지 않음 |
| Server | 데디 서버 |
| Editor | 언리얼 에디터 |
| Program | 언리얼 엔진 위에 구축되는 독립형 유틸리티 프로그램 |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 [Unreal] 사용자 플러그인 추가 (0) | 2024.01.01 |
|---|---|
| [Unreal] .uproject 파일 (0) | 2023.12.24 |
| [Unreal] Enum 정보 (1) | 2023.12.03 |
| [Unreal] 이름 규칙 (1) | 2023.11.23 |
| [Unreal] float -> int 처리 (0) | 2023.11.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