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real/기본

[Unreal] Target.cs

by 카피마스터 2023. 12. 24.

 

빌드 유형별 설정 정보

빌드 유형 내용
Game 실행하려면 쿠킹된 데이터가 필요한 독립형 게임
Client Game과 동일하지만 서버 코드가 포함되지 않음
Server 데디 서버
Editor 언리얼 에디터
Program 언리얼 엔진 위에 구축되는 독립형 유틸리티 프로그램

 

'Unreal > 기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사용자 플러그인 추가  (0) 2024.01.01
[Unreal] .uproject 파일  (0) 2023.12.24
[Unreal] Enum 정보  (1) 2023.12.03
[Unreal] 이름 규칙  (1) 2023.11.23
[Unreal] float -> int 처리  (0) 2023.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