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Unreal] 뷰포트 조작

카피마스터 2023. 2. 11. 16:52

현재 위치에서 카메라 회전

우 클릭 + 드래그

 

카메라가 바라보는 위치를 중심으로 회전

Alt + 마우스 왼쪽 드래그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로컬)을 기준으로 앞/뒤/좌/우 이동

우 클릭 + W / S / A / D  

 

Z축(월드) 기준으로 위/아래 이동

우 클릭 + E / Q

 

에디터 카메라의 위치와 바라보는 방향으로 액터를 배치

액터 우 클릭 -> 오브젝트를 뷰에 스냅

 

특정 액터의 위치와 바라보는 방향으로 에디터 카메라를 위치

액터 우 클릭 -> 뷰를 오브젝트에 스냅

 

보는 방향

상단에서 하단 : Alt +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