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real
[Unreal] 뷰포트 조작
카피마스터
2023. 2. 11. 16:52
현재 위치에서 카메라 회전
우 클릭 + 드래그
카메라가 바라보는 위치를 중심으로 회전
Alt + 마우스 왼쪽 드래그
카메라가 바라보는 방향(로컬)을 기준으로 앞/뒤/좌/우 이동
우 클릭 + W / S / A / D
Z축(월드) 기준으로 위/아래 이동
우 클릭 + E / Q
에디터 카메라의 위치와 바라보는 방향으로 액터를 배치
액터 우 클릭 -> 오브젝트를 뷰에 스냅
특정 액터의 위치와 바라보는 방향으로 에디터 카메라를 위치
액터 우 클릭 -> 뷰를 오브젝트에 스냅
보는 방향
상단에서 하단 : Alt + J